HOME > A/S 안내

A/S INFOMATION

대신정보기술㈜는 플랜트로닉스의 한국공식 대리점으로서 정식 수입통관된 제품만을 유통하며,
dsistore에서 구입한 제품에 한하여, 본사가 고지한 기간동안 품질보증 및 A/S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제품별 A/S기간 상이)
A/S를 받으실떄에는 dsistore를 통해 구입한 내역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PLANTRONICS 전세계 제한 보증

  • 이 Plantronics 전세계 제한 보증("제한 보증") 내용은 Plantronics 제품 구매에만 적용됩니다

보증기간

  • 보증 기간은 구입 날짜부터 시작됩니다. 날짜가 찍힌 구입 영수증에 표시된 구입 날짜로 구매가 증빙됩니다.
    보증 기간은 제품마다 다르며 일반적으로 1년, 2년 입니다.
    원래 Plantronics 제품 포장이나 Plantronics에서 제품에 대한 보증 조건으로 구입 시 제공한 사용자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이 제한 보증에 따라, 부품 또는 제조상 결함이 나타나는 제품에 대한 Plantronics의 수리 또는 교체 의무는 보증 기간 만료 시 사라집니다.

이 제한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제품

  • 다음의 경우 이 제한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
승인되지 않은 대리점에서 구입한 제품,
2.
콜센터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지 않은 제품을 콜센터에서 사용한 경우
3.
온라인 경매를 통해 구입한 제품
4.
Plantronics 제품과 함께 사용하도록 Plantronics가 인증하지 않았거나, 사용할 경우 Plantronics 제품 또는 보조 장비에
어떠한 손상을 입힐 수 있는 소프트웨어, 주변 장치 또는 보조 장비
(배터리, 충전기, 어댑터, 헤드셋, 커넥터 케이블 및 전원 공급 장치를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음)와 함께 작동되는 제품
5.
실수, 화재, 오용, 부주의, 비정상적인 물리적 또는 전기적 충격 또는 개조, 부적절하거나 무단 설치, 배선, 수리, 테스트 또는 Plantronics에서 게시한 지침을 따르지 않고 제품을 사용하여 발생한 손상
6.
Plantronics(또는 공인 서비스 센터)의 허가를 받지 않은 자가 제품을 어떤 식으로든 테스트, 수정, 개조 또는 서비스한 경우
7.
일련 번호 또는 날짜 태그가 제거 또는 변경되었거나 호환되지 않거나 Plantronics가 아닌 외장 또는 부품이 포함된 제품
8.
다음과 같은 소모성 예비 부품 및 액세서리(제품 구입 시 작동하지 않거나 고장난 것으로 판명되지 않은 경우)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